홈으로 가기
주변 관광지 둘러보기
밴쿠버 VANCOUVER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밴쿠버의 자연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전부 설명하려면 한 달이 걸려도 부족할 정도. 공원 산책부터 숲 속 하이킹, 산악자전거, 카누타기 등 액티비티는 물론 최고의 스키 리조트까지 밴쿠버와 BC주를 아우르는 주변 관광지는 강한 에너지를 발휘한다.

#휘슬러 Whistler

사계절 내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탑 휴양지. 북미 최고의 스키 리조트로 선정될 만큼 부드러운 설질과 수준급 코스, 리프트 등을 자랑해 스키 마니아들의 애정 공세를 받는다. 휘슬러와 블랙콤 두 산의 정상을 연결한 ‘픽투픽 곤돌라(Peak to Peak Gondola)’는 단연 하이라이트.

#캐필라노 현수교 Capilano Suspension Bridge

1889년 캐필라노 강 위에 지어진 137미터 길이의 다리로 숲의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다리를 건널 때마다 흔들리는 출렁거림과 강 풍경이 아찔함을 선물한다. 다리를 중심으로 캐나다 원주민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박물관과 전시관 등이 조성돼 있다.

#팍스빌 Parksville

7킬로미터까지 이어지는 해안과 2개의 미니 골프 코스가 있는 비치 리조트이다. 피크닉과 오토캠핑은 물론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비치발리볼 같은 스포츠 공간도 마련돼 있다. 매년 여름이면 모래 조각 만들기 대회 등 각종 이벤트와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나나이모 Nanaimo

빅토리아에 이어 밴쿠버 아일랜드에서 두 번째로 규모가 큰 항구도시. 도시 랜드마크인 등대 모양의 배스천 요새(The Bastion)와 박물관, 노천카페와 각정 상점이 밀집한 올드 시티, 산책로가 예쁜 뉴 캐슬을 방문해보자.

#부차드 가든 The Butchart Gardens

빅토리아 주로부터 40분 가량 떨어진 정원 겸 식물원으로 원래는 채석장으로 사용됐다. 22헥타르가 넘는 대규모 부지에 각종 꽃과 나무, 식물들이 서식한다. 넝쿨 장미와 노란 튤립 등 계절마다 색색의 꽃이 피어나 일년 내내 싱그러운 향기가 도시를 채운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