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당일치기 근교 여행
마닐라 MANILA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마닐라는 분명 다재다능한 관광지이지만, 변덕 심한 여행자의 마음은 늘 허전하기 마련이다. 혹시라도 마닐라가 주는 도시적 풍요에 지쳤다면, 가까운 근교로 떠나봄이 어떨까? 몸으로 부딪치는 자연과 생생한 액티비티는 잊을 수 없는 무한 감동을 선물한다.

#따가이따가이 Lungsod ng Tagaytay

마닐라 보다 높은 지대에 위치해 시원하며 호수도 가까워 여름철 휴양지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부근에 자리한 해발 400미터의 따알 화산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화산이지만, 호수 안에 섬이 있고 그 섬 안에 또 하나의 호수가 있는 세계에서 유일한 이중 칼데라 화산이다.

#팍상한 폭포 Cavinti Falls

프란시스 코폴라 감독의 영화, <지옥의 묵시록>의 실제 촬영지이며 마닐라에서 남동쪽으로 100킬로미터가량 떨어져 있다. 보트를 타고 급류를 즐기거나 동굴을 탐험하거나, 직접 폭포수를 맞으며 인생 사진을 남기는 등 다채로운 일정이 가능하다.

#히든벨리 Hidden Valley Springs

팍상한 폭포에서 남쪽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천연 온천 수영장이다. 크고 작은 3개의 온천탕으로 구성돼 있으며 열대 우림 같은 풍경에서 뜨겁고 진한 온천을 체험한다. 샤워시설, 숙박, 마사지 등 편의 시설도 충분한 편이다.

#바탕가스 Province of Batangas

루손섬 남단에 위치한 조용한 바닷가 마을. 고급 리조트와 별장이 즐비한 럭셔리 휴양지로 한적했으나 최근 들어 관광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낚시, 다이빙, 스노클링, 호핑투어 등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트레킹, 승마, 골프, 요트, 해수온천까지 취향껏 즐길 수 있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