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황금 주말에 만나는 후쿠오카!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천국
후쿠오카 FUKUOKA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규슈의 정치, 경제, 문화 및 패션 중심지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금요일 퇴근 후 짐 없이 비행기를 타도 아무 걱정 없는 편한 여행지이다. 천천히 걷고 부지런히 먹고 소소하게 놀 수 있는 후쿠오카로 이번 주말 떠나봄은 어떨까?

#하가타

신칸센과 일반 열차를 탈 수 있는 역사와 버스 터미널, 택시 등 교통 중심지이다. 대형 쇼핑몰, 레스토랑, 판매점, 재래시장,호텔, 안내소 등 모든 관광 인프라가 밀집해 있어 후쿠오카 여행의 출발점이라 일컫는다.

#도초치

일본에서 가장 큰 목조(노송나무) 불상인 후쿠오카 대불로 유명하다. 1998년부터 4년간 조각한 대불은 높이 10.8미터, 무게 30톤을 자랑한다. 대불 뒤쪽 벽면에는 5,000구에 이르는 작은 불상이 늘어져 있고 보물 전시실도 있다.

#후쿠오카 타워

일본에서 제일 높은(234미터) 해변 타워. 지상 123미터에 위치한 전망실은 도심과 하카타 만까지 360도 파노라마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사랑의 자물쇠, 하트 포토존 등 연인 대상 스폿이 많다.

#모모치 해변

후쿠오카 타워 근처에 자리한 인공 해수욕장으로 약 2.5킬로미터의 흰모래사장이 이어진다. 낮에는 모래사장에서 각종 스포츠를 즐기고 밤에는 도시 야경을 감상한다. 후쿠오카에서 손꼽는 데이트 명소.

#나카스

밤이면 네온 불빛이 화려하게 빛나는 강 주변으로 음식 냄새를 풍기는 포장마차가 즐비하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과 칵테일 바가 몰려 있다.

#덴진 지하상점가

규슈 내 최대 번화가인 덴진 지하를 남북으로 연결한 전체 길이 600미터의 상점가이다. 패션, 먹거리, 잡화 등 150여 개 점포들이 자리한다. 19세기 유럽을 이미지화했으며 돌바닥과 아라비아 풍 천장이 돋보인다.

#스이쿄텐만구

‘덴진’이라는 지명은 덴진(天神) 신을 모시는 이 신사에서 유래했다. 오피스 빌딩 사이로 고요하게 자리한 스이쿄텐만구는 학문의 신 ‘스가와라노 미치자네’를 모신다. 초여름 수국이 만개한 경내가 특별히 아름답다.

오호리코엔 역 하차 후 바로
#오호리 공원

성벽 밖 둘레에 판 구덩이(오호리)에서 이름이 유래됐다. 연못, 산책로, 사이클링 및 조깅 코스, 미술관, 카페, 공연장 등을 갖춰 도심 속 시민 휴식 장소로 사랑받는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