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을 수식하는 키워드는 많지만, 쇼핑만큼 명확한 키워드는 없다. 전 세계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이 공존하는 홍콩, 이곳에서의 쇼핑은 단순한 구매가 아니라 글로벌 그리고 다양성과 만나는 경험이다. 돈을 쓰지만 돈을 버는 홍콩 쇼핑몰!
침사추이에 위치하며 홍콩 쇼핑몰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4개의 독립된 쇼핑몰이 하나로 연결된 구조로 세계적인 브랜드가 줄지어 있다. 바로 앞 스타페리 선착장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88층 초고층 건물이자 홍콩에서 두 번째로 높다.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맛 집과 편의시설이 대거 자리한다. 두 개 층을 동시에 사용하는 거대한 애플 매장이 랜드마크 역할을 한다.
중저가 브랜드부터 수준 높은 명품까지 쇼핑 품목이 다양하고 하버시티나 IFC 몰 보다 사람이 적어 평일에는 여유로운 구경과 휴식을 보장한다. 젊은 층보다 중장년층이 더 많다.
현지인이 자주 찾고 트렌디 한 젊은 감각의 옷이나 액세서리, 가전제품, 가구, 소품 등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쇼핑 동선이 편하게 구축돼 있고 극장, 사무실도 함께 자리한 복합 공간이다.
150여 개의 코스메틱, 주얼리, 명품 브랜드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극장과 아이스 링크까지 갖추고 있다. 홍콩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자 리츠칼튼 호텔이 있는 국제 상업센터(ICC)와도 연결된다.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