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아이가 좋아하는 핫플레이스
제주 JEJU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제주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다. 테마파크부터 수족관, 박물관, 바다까지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관광지가 많다. 드넓은 제주의 자연 속, 아이는 마음껏 뛰고, 웃으며 여행의 즐거움을 알아갈 것이다.

#에코랜드 테마파크

숲을 뜻하는 ‘곶’과 덤불을 뜻하는 ‘자왈’을 합친 곶자왈은 용암이 만들어낸 독특한 지형으로 북방한계와 남방한계 식물이 어우러져 특별한 숲을 만든다.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는 1800년대 증기기관차를 타고 드넓은 곶자왈 원시림을 두루두루 구경할 수 있다.
<사진제공=http://theme.ecolandjeju.co.kr/>

#마린파크

우리나라 유일 돌고래 체험관으로 돌고래를 단순히 보는 것만 아니라 함께 수영하며 눈을 마주칠 수 있다. 똑똑한 화순이, 친화력 좋은 안덕이 등 돌고래들과 친구할 수 있는 건 덤. 또 제주 토속어종과 토착어종 100여 종이 있어 제주 바닷속을 들여다보는 느낌이 든다.
<사진제공=www.marinepark.co.kr>

#소인국 테마파크

드넓은 공원에 자유의 여신상, 오페라하우스, 런던브릿지, 경복궁 각 나라의 랜드마크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테마파크. 10미터에 이르는 에펠탑은 소인국에서도 당당히 랜드마크로 꼽힌다. 소인국테마파크 본관 미디어홀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 미디어아트로 재탄생한 앨리스도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https://soingook.com/>

#곽지과물해변

제주의 많은 해변 중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바닷가. 고운 모래사장과 놀이터는 물론 제주의 독특한 문화를 보여주는, 남탕 여탕으로 나눠진 수심 얕은 노천탕 등은 아이들이 놀기 좋은 환경이다. 해변은 파도도 그리 높지 않으며 평균 수심도 낮은 편이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