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한옥부터 호텔까지
전주 JEONJU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한옥의 도시 전주에선 하루쯤은 고택에서 머무르는 것을 추천한다. 게스트하우스부터 펜션, 리조트에 이르기까지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다. 모던한 곳을 선호한다면 한옥마을에서 조금 비껴난 곳에 자리한 호텔로 향하자.

#지우당 한옥펜션

한옥에 머무르고 싶다면? 한옥마을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하룻밤 지내보는 것이다. 3채의 한옥으로 이뤄진 지우당은 커플, 가족 등이 머무르기 좋다. 객실은 깔끔하게 단장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 소담한 마당을 가지고 있어 한옥의 운치를 느끼기 좋다.

#라마다 전주 호텔

모던하고 편안하게 머무르고 싶다면? 전주 영화의 거리 근처에 있는 라마다가 정답이다. 2017년에 오픈한 호텔은 비교적 저렴하게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밤에 더 매력적으로 빛나는 루프탑은 전주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뷰포인트다.
<사진제공=www.ramadajeonju.com>

#전주 영화호텔

영화에 관심이 있다면? 깔끔하고 심플한 객실 인테리어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이다. 매년 국제영화제가 열리는 전주 도시답게 영화호텔 2층에 영화인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이뤄진 영상 자료와 전문서적, 영화 관련 잡지 등을 한곳에 모아두고 있다.
<사진제공=www.yeonghwahotel.com>

#왕의지밀

고즈넉한 야경을 보고 싶다면? 2018년 5월에 오픈한 한옥호텔로 왕의 침소를 뜻하는 왕의지밀이라 불린다. 조선왕조 이름을 딴 객실들도 독특하다. 드넓은 정원 속 11개 동으로 이뤄져 있으며 왕의지밀의 아름다움은 밤에 빛난다. 각 숙소에서 은은하게 내는 조명은 고즈넉한 분위기를 낸다.
<사진제공=http://royalroom.co.kr>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