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고대 문명의 흔적
멕시코시티 MEXICO CITY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아즈텍 문명의 흔적을 볼 수 있는 멕시코시티. 계획적으로 만들어진 이 도시는 유서 깊은 광장과 궁전 등의 명소를 찾아갈 수 있다. 또 도시 근교에 위치한 데오티우아칸은 고대 문명의 흔적이 남아있는 멕시코 명소로 꼽는다.

#테오티우아칸 Teotihuacan

기원전 2세기부터 지어지기 시작해 7세기에 전성기를 맞은 고대 도시. 정교하고 치밀한 계획도시로 피라미드와 석조 건축물 등이 지어졌다. 높이가 66미터에 이르는 거대한 피라미드가 포인트. 아직 누가, 왜 지었는지 밝혀지지 않은 수수께끼로 남아있다.

#과달루페 바실리카 성당 Basilica of Guadalupe

세계 3대 성모 마리아를 모신 성당 중 한 곳. 성당 중앙에 <과달루페의 동정녀 마리아> 작품으로 유명하다. 동정녀 마리아 현신 이후에 멕시코에서 가톨릭으로 개종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전한다. 매년 수십만 명의 순례자들이 찾고 있다.

#소깔로 광장 Zocalo

멕시코시티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곳.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광장이며 광장 중심부에 있는 거대한 멕시코 국기가 인상적이다. 주변으로는 대성당과 대통령 궁이 있으며 밤에 되면 은은한 불빛으로 고즈넉한 분위기를 낸다.


> 주변 호텔 보기

#소나 로사 Zona Rosa

멕시코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이자 여행자들이 모이는 곳. 브랜드숍과 레스토랑들이 줄지어 있어 우리나라 명동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국 식당과 슈퍼 등이 자리해 한국 음식이 그리운 여행자들이 자주 찾는다.


> 주변 호텔 보기

#차풀테펙 공원 Chapultepec Park

멕시코시티 시민들이 자주 찾는 공원으로 울창한 숲은 물론 여러 박물관 등이 자리해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또 보트를 탈 수 있는 호수, 언덕 위에 자리한 웅장한 성, 세계적으로도 큰 규모인 동물원 등은 차풀테펙 공원의 명소다.


> 주변 호텔 보기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