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과 따스한 햇살, 풍미 깊은 와인과 음식, 거리 구석구석을 밝히는 친절한 사람들의 웃음까지, 멜버른의 여름은 유난히 아름답다. 흐르는 시간이 아까워 발만 동동 구를 지경. 마음 급한 여행자를 자꾸만 붙잡는 멜버른 인기 호텔을 엄선했다.
#더 호텔 윈저The Hotel Windsor
1883년도에 준공된 멜버른 최초의 호텔로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고풍스러운 거울, 책상, 조명에서부터 최고급 스위트룸, 타원형 응접실, 벽난로에 이르기까지 앤티크 한 장식이 가득하다. 오랜 역사만큼이나 왕족이나 연예인 등 유명 인사들이 묵었던 호텔로도 유명하다.
<사진제공=thehotelwindsor.com.au>
#랑함 멜버른The Langham Melbourne
멜버른 사우스 뱅크에 위치해 비즈니스는 물론 패션, 쇼핑, 스포츠, 공원, 레스토랑 및 카페, 나이트라이프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38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서 자연 채광을 만끽한다. 아름다운 도심 전경과 야라 강의 은은한 야경은 선물이다.
<사진제공=langhamhotels.com>
#크라운 메트로폴 멜버른Crown Metropol Melbourne
고급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자랑하는 5성 호텔로 총 65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히트 상품은 라운지 바와 스파. ‘28 Skybar Lounge’는 시시각각 변하는 멜버른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크라운 스파는 전문적인 치료와 테마 마사지로 심신 회복과 치유를 돕는다.
<사진제공=crownhotels.com.au>
#QT Melbourne
플린더스 스트리트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자리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운영 요소에 포함시켜 종종 아트 센터 같다는 평가도 받는다. 188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호텔 내부 칵테일 바와 ‘Pascal Bar & Grill’ 등의 레스토랑이 유명하다.
<사진제공=qthotelsandres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