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해변과 물놀이를 빼고는 제대로 된 휴가를 말할 수 없다. 시드니에는 어림잡아 100개의 해변이 존재하며 카페나 레스토랑 쇼핑몰까지 편의 시설과 레저 시설이 결합된 관광특구도 많다. 남녀노소 누구나 200% 즐길 수 있는 시드니 인기 해변을 추천한다.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현지인들은 'Bondi Bubble'라는 애칭으로 부른다. 수영, 서핑, 카약, 카누 등 액티비티와 함께 일광욕을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 매년 겨울에는 해변에서 세계적 규모의 조각전도 열려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본다이 비치에서 40분 정도 떨어진 해변으로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고 조용하다. 파도가 높고 바람이 덜하기 때문에 휴양 보다는 서퍼들이 즐겨 찾는 명소. 주변에는 바비큐 및 피크닉이 가능한 공원도 있다.
시드니 북부에 위치한 휴양지로 스노클링 명소인 셸리 비치(Shelly Beach)를 비롯해 아름다운 항구와 산책로가 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해변 외에도 카페, 레스토랑, 양조장, 주말 시장, 라이브 바까지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나들이로 안성맞춤이다.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어촌 마을 중 하나다.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대저택과 한가로운 항구 풍경을 감상하고자 일부러 방문하는 여행객이 있을 정도. 왓슨스 베이에서 5분만 걸어가면 전망이 아름다운 해변 캠프 ‘코브(Camp Cove)’도 있으니 함께 둘러보자.
시드니 북쪽 해안에 위치한 해변으로 완만하고 부드러운 해류를 자랑한다. 스탠드업 패들보딩을 타거나 카약을 빌려 수정처럼 맑은 물 위를 탐험하는 것이 인기 코스. 주변 레스토랑은 물론 즐길거리가 워낙 다양해 남녀노소 모두 합격 점을 받는다.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