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다채로운 매력도시
취리히 ZURICH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스위스에서 가장 큰 도시인 취리히. 교통의 요지이자 상업의 중심지로 도시의 막강한 힘이 느껴진다. 낮과 밤 모두 활기찬 도시는 리마트강 연안의 구시가지엔 오래된 역사의 흔적을 느낄 수 있으며 신시가지는 세련된 멋을 풍긴다.

#그로스뮌스터 Grossmünster

취리히 구시가에 자리한 랜드마크로 두 개의 쌍둥이 첨탑이 인상적이다. 1100년부터 지어지기 시작한 로마 네스크 양식 교회는 수차례 재건과 보수 과정을 거쳤다. 꼭대기에 올라 바라보는 도시 경이 압권이다.

#린덴호프 Lindenhof

기원전 로마가 쌓았다는 성의 유적이 남아있는 곳으로 취리히의 대표 전망대다. 언덕에서 도시의 상징인 리마트강과 시내, 대성당, 시계탑 등을 세세하게 감상하기 좋다. 강 주변으로 알록달록하게 늘어서 있는 집들을 배경으로 사진 한 컷 남겨보자.

#프라우뮌스터 Fraumünster Church

리마트강 서쪽에 자리한 프라우뮌스터는 뾰족하게 솟아오른 녹색 첨탑으로 취리히에서 가장 눈에 띄는 랜드마크 중 하나다. 1960년대 샤갈이 만든 5개의 유리창과 장미꽃 문양을 보기 위해 방문한다.

#스위스 국립박물관 Swiss National Museum

선사시대부터 현재까지 스위스 역사와 문화를 차근차근 살펴볼 수 있는 스위스에서 가장 큰 규모로 대표 박물관이다. 100년 된 고풍스러운 건축물 안엔 스위스의 모든 것이 담겨 있어 넉넉하게 반나절을 잡고 둘러봐야 한다.

#프라이탁 Freitag

산업 폐기물을 이용해 가방을 만드는 프라이탁 브랜드의 매장으로 독특한 컨테이너 박스가 눈길을 끈다. 고풍스러운 거리에 빈티지하고 알록달록한 건물은 그 자체로 취리히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