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1초의 지루함도 허락하지 않아!
싱가포르 SINGAPORE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싱가포르는 마음먹고 움직이는 한 세계 최고의 즐거움과 다양성을 만나는 여행지이다. 건축, 테마파크, 역사 유적, 쇼핑몰, 먹거리까지 조금의 지루함도 용납하지 않는다. 열정 갑 싱가포르로 지금 바로 떠나자!

#머라이언 파크 Merlion Park

반은 물고기, 반은 사자인 머라이언(Merlion) 동상이 있는 공원이다. 싱가포르의 상징으로 동상 앞에는 인증샷을 찍으려는 전 세계 관광객 줄이 길게 이어진다. 입에서 물을 내뿜는 머라이언상은 높이 8.6미터, 무게는 70톤에 달한다고.

#가든스 바이 더 베이 Gardens by the Bay

무려 101헥타르에 달하는 매립지에 세운 거대 정원. 아름다운 세 개의 정원과 온실, 대리석 건축물,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폭포, 태양광 전지의 슈퍼 트리까지, 자연과 기술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매일 저녁 7시 45분과 8시 45분에 진행하는 슈퍼 트리&레이저 쇼가 하이라이트!

#스리 마리암만 사원 Sri Mariamman Temple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힌두사원으로 마리암만은 치유를 담당하는 여신이다. 차이나타운에 위치했다는 점에서 종종 싱가포르의 포용력을 드러내는 사례로 꼽힌다. 축제 기간이나 명절에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열린다.

#술탄 모스크 Sultan Mosque

1975년 국립 기념물로 지정됐으며 현재까지 싱가포르 무슬림 사회의 구심점 역할을 한다. 마지드 술탄이라고도 부르며 황금색을 사용한 위엄 있는 돔과 대규모 기도실에서 매혹적인 이슬람 문화를 만끽할 수 있다. 단 노출이 심한 옷차림은 피하자.

#보타닉 가든 Botanic Garden

빌딩 숲에서 벗어나 파란 잔디와 나무를 보러 가자! 140년의 역사를 지닌 싱가포르 최대 식물원으로 이른 새벽부터 심야까지 문을 연다. 산책, 피크닉, 독서, 데이트까지 뭘 할지는 손님 마음. 다양한 정원과 함께 3개의 호수와 카페 겸 레스토랑도 있다.

#클락 키 Clarke Quay

싱가포르의 밤을 책임지는 최고 번화가. 싱가포르 강변을 따라 세련된 야외 카페와 레스토랑, 라이브 바, 펍, 놀이기구가 빼곡히 자리한다. 시원한 강 바람과 근사한 야경에 없던 낭만도 생길 노릇. 낡은 항구에 불과했던 클락 키의 과거가 새삼 놀라울 따름이다.

#보트 키 Boat Quay

클락 키 보다 서민적인 거리로 비즈니스맨들이 자주 출입한다. 리버사이드 초입과 이어지며 과거에는 수상 가옥이 모여있는 마을이었다고. 사람 많고 복잡한 관광지 대신 조용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안성맞춤이다. 보트 키 앞을 유유히 흘러가는 옛 목선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