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근교 여행 떠나기
치앙라이 CHIANG RAI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치앙라이는 태국 북부의 대표적인 도시로 치앙마이보다 200킬로미터 위쪽에 자리한다. 란나 왕국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미얀마, 라오스 등과 국경을 접해 ‘골든 트라이 앵글 여행’ 이 가능하다.

운영 6:30~18:00 입장료 50THB
#왓 렁 쿤 Wat Rong Khun

사원 전체가 흰 색으로 화이트 템플(White Temple)이라고도 한다. 태국 유명 아티스트인 찰레름차이가 설계했는데, 백색의 사원과 달리 화장실은 황금으로 치장했다.

운영 9:00~17:00 입장료 80THB
#반담 박물관 Baandam Museum

검은 집으로 불리며 검정색과 빨강색 그리고 동물 뼈들을 활용해 죽음과 지옥을 표현했다. 반담 박물관을 설계한 건축가는 타완두차니로 박물관 내 15채의 검은 집들이 존재한다.

운영 7:00~19:00 입장료 300THB ~
#고산족 마을 Karen Long Neck

롱넥 카렌족을 비롯해 아카, 야오, 라후, 빠롱, 카야우 등 고산족이 모여 사는 마을이다. 실제 고산족이 사는 마을과 달리 관광객이나 기념촬영에 호의적이다. 특산물을 판매하거나 공연을 보여주고 팁을 받는다.

#도이 메 사롱 Doi Mae Salong

치앙라이에 거주하는 고산족 중 중국 소수민족들이 일군 마을이다. 치앙라이 시내 중심에서 1시간 30여 분을 더 올라가야 한다. 미얀마와 국경을 접하고 있다.

운영 6:30~18:00
#매 파 루앙 가든 Mae Fa Luang Garden

스리나가린드라 왕비가 고산족들을 위해 만든 터전으로 왕비가 생전에 거주했던 ‘로얄 빌리지’가 유명하다. 빌리지 중앙에는 태국 커피 브랜드 ‘도이 퉁(Doi Tung)’ 카페가 자리한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