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안다만의 진주를 품는 방법
푸껫 PHUKET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푸껫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이다. 눈부신 해변과 청정 자연, 프라이빗 휴가를 즐기는 고급 리조트까지, 사람들은 푸껫을 ‘안다만의 진주’라 즐겨 부른다. 오롯한 휴식과 평화만 존재하는 섬으로 떠나자.

#빠통 Patong

푸껫에서 가장 번화한 해변이자 중심가로 꼽힌다. 고급 호텔부터 중저가 부티끄, 게스트 하우스까지 선택 가능한 숙소 폭이 넓고, 여행자 대상 각종 편의 시설과 음식점도 잘 정비돼 있다.

#꼬 피피 Koh Phi Phi

영화 <더 비치> 촬영지로 유명한 섬으로 사람들이 거주하지 않는 피피레 섬을 주로 방문한다. 마야 비치, 바이킹 동굴, 전망대 등 사진 및 관광 포인트가 많다. 곱고 부드러운 모래가 밀가루처럼 발에서 부서진다.

#팡아만 Phang Nga Bay

영화 007 시리즈 중 <황금 총을 가진 사나이>에 등장했던 제임스 본드 섬이다. 150여 개가 넘는 섬과 천연 석회암 동굴로 유명하며 동굴 사이를 카누를 타고 이동하는 투어가 인기다.

#까론&까따 Karon&Kata

빠통 해변의 남쪽 끝 두 개의 긴 비치가 자리 잡고 있다. 바다색이 유난히 푸르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여유롭고 우아하다. 단체 여행자보다는 장기 여행자 비중이 높은 편이다.

#시밀란 Koh Similan

푸껫에서 북서쪽으로 90킬로미터 가량 떨어진 9개의 군도로 태국에서 가장 깨끗한 바다다. 혹자는 투명한 물을 보고 몰디브를 연상한다. 1982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됐으며 보트나 요트 투어를 즐긴다.

#프리덤 비치 Freedom Beach

서부 해안 명소로 울창한 정글과 함께 300미터 길이의 백사장을 만난다. 바다와 해양생물 보호를 이유로 소음이 큰 액티비티는 금지하며 신기하게도 해안 곳곳에서 화강암 바위를 목격한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