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이 도시에서 꼭 해야 할 일!
피렌체 FIRENZE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로마에서 북서쪽으로 223킬로미터 떨어진 도시로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에서 로맨틱 가득한 도시로 배경이 되었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 중심지로 예술작품이 많이 남아있으며 도시 전체가 박물관이라고 불릴 만큼 개성이 강한 건축물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다.

#피렌체 대성당 낭만 꿈꾸기 Florence Cathedral

두오모 대성당이리고 불리는 곳으로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에 등장, 로맨틱한 스폿으로 많이 찾는다. 1296년에 짓기 시작, 140여 년 동안 천천히 완성되었다. 특히 106미터의 붉은 돔에 올라 도시의 전경을 보는 것이 성당 투어의 하이라이트다.

#우피치 미술관 작품 감상 Galleria degli Uffizi

피렌체 공화국의 행정을 담당했던 곳으로 이름 ‘우피치’는 이탈리아어로 집무실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르네상스부터 바로크, 로코코 등의 다양한 시대를 아우르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유명 화가의 작품은 3층에 있으니 이곳부터 관람을 시작하자.

#베키오 다리 산책 Ponte Vecchio

피렌체를 흐르는 아르노 강 위에 놓인, 중세 시대에 만들어진 다리다. 독특한 건 다리 위에 여러 가게들이 자리한다. 푸줏간 가게가 처음 들어섰으며, 지금은 보석상과 수공예품숍 등 쏠쏠한 구경 재미를 주는 상점들이 들어서 있다.

#1일 1젤라또 Gelato

이탈리아에 가면 1일 1젤라또는 필수. 젤라또는 식감이 쫀득하고 지방 함량이 낮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베키오 다리 근처 산타 트리니타(SANTA TRINITA)는 현지인도 즐겨 찾는 젤라또 맛집으로 레몬, 흑임자 등의 맛을 추천한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