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가기
먹고 여행하고 사랑하라
로마 ROME
항공 호텔 액티비티 패키지렌터카

이탈리아 하면 피자와 파스타가 떠올려진다. 한국인 입맛에 조금은 짤 수 있지만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깊은 풍미를 느껴보길. 16세기 처음 로마에서 만들어진 젤라또를 들고 거리를 누비는 것, 여행의 달콤함을 더한다.

#바페토 피자리아 Pizzeria Da Baffetto

50년 이상 전통을 이어온 화덕피자 전문. 큰 피자 크기와 얇고 바삭한 도우가 특징이다. 버섯의 풍미와 살짝만 익힌 달걀이 올라간 바페토 피자가 단연 인기다.

#산타 루시아 Sant Lucia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 등장했던 레스토랑이다. 랍스터 파스타와 트러플 파스타를 추천, 담쟁이덩굴과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의 식사는 조금 더 낭만에 가까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트라토리아 베키아 로마 Trattoria Vecchia Roma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이탈리아 전통 가정식과 가까운 음식을 낸다. 전통 파르마산 치즈와 버무려 나오는 플람베 토마토 파스타가 인기. 굵고 생면을 써서 파스타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젤라테리아 졸리티 Gelateria Giolitti

로마 3대 젤라또 맛집.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헵번이 들고나와 유명세를 치른 가게다. 130년 가까이 된 젤라또 집으로 여전히 많은 이들이 찾아와 실내외에서 젤라또를 즐긴다. 민트와 쌀, 카푸치노, 요거트, 수박 등의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선보인다.

#폼피 Pompi

1960년부터 이어진 이탈리아 전통 티라미수를 맛볼 수 있는 가게. 커피와 딸기, 피스타치오, 바나나 등 다양한 맛의 티라미수를 만든다. 부드럽고 달콤한 티라미수 위 가득 올려진 토핑은 그 자체로 먹음직스럽다.

원더투어

여행의 시작과 끝 원더투어

원더투어